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가성비 좋은 미니 냉장고 추천 best 3 (2023.08.최신)

by minggoa 2023. 8. 8.

가성비 좋은 미니 냉장고 추천 드릴게요. 미니 냉장고는 원룸이나 오피스텔 등 1인 가구 이신 분들이 주로 이용하시는데요. 집에서 밥을 잘 안 해먹고, 음료나 물 정도만 넣어두실 거면 미니 냉장고가 일반 냉장고보다 더 낫습니다.

 

가성비 미니 냉장고 best 3

삼성전자 RR09BG014WW 

이 제품은 미니 전체 냉장고 중 용량 대비 최고의 가격으로 간이냉동, 도어수납까지 가능한 90L대의 삼성 냉장고입니다.

 

직접냉각 방식으로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히든핸들로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테이블이나 싱크대와 높이가 딱 맞아 공간활용이 우수하며, 간이냉동실로 아이스크림이나 음료 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하부쪽이 서랍형태가 아니라서 재료가 굴러떨어질 수 있다는 점과, 소음이 조금 크다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냉동실의 온도가 조절되지 않아서 얼음을 얼리기에는 부적합하다는 점도 아쉽습니다. 간단한 반찬이나 음료수를 보관하기에 적당하다고 하며, 디자인도 깔끔하고 공간도 절약된다고 합니다.

 

소음이 크다는 의견도 있으니, 소음에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일반형 냉장고 90L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위니아 클라쎄 WWRC121EEMWWO (A)

이 제품은 미니 중 최대 용량인 122L로 야채보관실까지 있는데도 20만원대로 가격까지 합리적인 제품입니다. 직접냉각 방식으로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집중냉장칸으로 식재료를 좀 더 차갑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545x835x530의 크기로 좁은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배치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냉동실이 없어서 냉동식품이나 아이스크림을 장기간 보관하기에 어렵다는 점과, 선반에 식재료가 아래로 빠진다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소비전력이 50kWh로 다른 제품들보다 조금 크다는 점도 있습니다.

 

용량이 크고 야채보관실이 있어서 식품을 많이 보관할 수 있다고 만족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냉장고가 작은데도 불구하고 성능이 좋다고 하며, 가격대비 가성비가 높다고 합니다.

 

다만, 냉동실이 없어서 냉동식품을 자주 보관하시는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위니아 소형 냉장고 1도어 122L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하이얼 HRT48MDB

이 제품은 단돈 10만원으로 48L 냉장고를 구입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제품입니다. 직접냉각 방식으로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간이냉동기능으로 얼음을 얼리거나 장기 보관 하기엔 제한되지만, 단기간 보관하는 용도로는 충분합니다.

 

474x496x447의 크기로 평수가 작은 1인 가구나 작은 방, 숙박 업소, 캠핑 등에서 음료수, 간식같은 소량의 식재료를 보관하기 좋습니다.

 

단점으로는 용량이 작아서 식품을 많이 보관할 수 없다는 점과, 냉동실의 온도가 조절되지 않아서 얼음을 얼리기에는 부적합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소음이 크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하이얼 미니냉장고

COUPANG

www.coupang.com

 

이상으로 미니 냉장고 추천 베스트 3를 알려드렸습니다. 각 제품의 장단점과 사용자 후기를 참고하셔서 자신의 용도와 예산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위 링크에서 구매하셔도 구매자에게 추가되는 금액은 없습니다.

댓글